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휴대폰 액정 필름 붙이기 - 기포 안생기는 필름 추천, 액정보호필름 본문

간호사의 일상

휴대폰 액정 필름 붙이기 - 기포 안생기는 필름 추천, 액정보호필름

유리구두빛 2017.04.20 19: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갤럭시S8 휴대폰이 나와서 저도~ 사려고 했지만

요즘 뭔가 문제가 많아 보이는 듯 하여, 저는 노트 시리즈를 좋아해서

갤럭시 노트 5를 사게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폰 사면, 핸드폰에 기스나고, 지문 묻고 그리고

액정깨지고 이런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 핸드폰 구입과 동시에 !! 휴대폰 액정 필름을 함께 구매했어요~~


근데 제가 필름 붙일때마다 항상 실패해가지고 기포차고 이래서 항상 2번째것 까지 쓰거든요!


그런데 진짜 대박,!!! 액정 필름 못 붙이는 저도 정말 기포 하나도 없이 붙여져가지고!!

여러분이랑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들고 왔어요!!


제 친구등한테도 막 사진보내서 추천하고 이랬어욬ㅋ

이놈의 오지랖이란 정말;; 그래서 블로그 하나봐욬ㅋㅋ



  제가 산건 2장에 15000원 짜리 필름이에요~ 노트5는 일체형이라 제가 앞뒤 필름 다있길래

두개 동시 구입했어요^^


이렇게, 필름 2장, 알콤솜1, 극세사1매, 밀대1매, 사용설명서 까지 들어 있어요~!


제 필름은 충격방지 용이기때문이라 그런지 1번 필름을 먼저 떼어 내고~~
2번 필름을 제거하게 되어있네요~~
1번 붙이면서 어?? 기포생기네ㅜㅜ망했다 했는데 2번 필름 떼니 기포 하나도 없고,
필름 아예 안붙인 것 같아서 제가 다시 떼어봤다는;;ㅋㅋㅋㅋ



자 이건 노트5 뒷면 필름인데 이건 앞면 필름과는 다르게 살짝 불투명한 필름이에요.

이거 붙일때 살짝 애는 먹었지만 기포는 안생겼어요~^^



자 이렇게 사용설명서도 친절하게 나왔네요~~


정말 이 필름은 기포도 안생기고, 아직 충격은 가해지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제 폰을 2년동안 새것처럼 꼭 지켜주기를~! 기대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