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 후기 본문

간호사의 일상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 후기

유리구두빛 2017. 4. 24. 17:33





천안 버스 고쇠 터미널 앞에 있는 맥도날드에 왔는데 콘아이스크림만 먹어보려 했는데~~^^♡♡ 맥도날드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

배고파서 여자혼자 라지 사이즈를 질로그인 보았습니다~냐하하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 라지 사이즈 참 사이즈 많아영~!!
자 맛 후기가 궁금하시죠~~?

맛은 과자처럼 바삭바삭한  맛이었어요.

근데 기름을 많이 머금고 있더라구요~~

난장판입니다ㅋㅋㅋ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 칼로리폭탄 일것같은.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를
이렇게 맥도날드 콘아이스크림에 꽂아도
믹어보았어요ㅋ

핵맛~!!!
근데 저라면...
벌집과자를 사먹겠어요ㅋㅋ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가
라지가 2100원이거든요.

이상 맥도날드 와플 후라이후기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