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라면 대신 맛나는 다이어트 곤약 국수 레시피 본문

간호사의 건강 레시피

라면 대신 맛나는 다이어트 곤약 국수 레시피

유리구두빛 2017. 4. 25. 07: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면이 넘 생각이 많이 나지만
다이어트때문에 망설여진다면
곤약국수&곤약 라면 레시피 추천해요~!^^♡

자 그럼 곤약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날펴 볼까요?~^^♡

곤약의 효능

1. 다이어트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2.변비해소
글루코만난이 장을 깨끗이 하여 변비가
해소됩니다~^^♡


준비물:비비고 육개장, 혹은 비비고 사골육수 (꼭 비비고 아니어도 되어요) 혹은라면스프,
곤약면, 버섯, 들깨가루

저는 푸짐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표고버섯 한봉지, 들깨가루 잔뜩 넣고
비비고 육개장을 넣고 펄펄끓입니다.

그런다음 곤약면을 넣고 끓이면 끝입니다~!^^♡


곤약면과 함께 보글보글 끓고있어요ㅎ
군침도네요~!^^♡

제가 곤약라면 잔뜩 담았어요ㅋㅋ
넘 많이 먹고싶어서ㅋㅋ
다먹어도 100칼로리가 되지 않습니다ㅋㅋ
다이어트에 좋은 곤약라면 드시고
모두 예뻐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