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천안 두정동 맛집 육하원칙 방문 후기입니다.~! 본문

건강한 맛집 탐방

천안 두정동 맛집 육하원칙 방문 후기입니다.~!

유리구두빛 2017. 6. 8. 10: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돈 내고 가서 먹은 맛집, 두정동 육하원칙 방문 후기 올리려고 왔어요~!!

두정동 육하원칙은 저희집 근처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천안 두정동 맛집, 육하원칙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4명이서 고기 12인분을 시켰습니다~~ 하하하~~


천안 두정동 육하원칙, 벌집 삼겹살을 시켰는데요~~ 와우 진짜 고기가 두껍고 싱싱해보입니다~!

불판도 특이하게 상과 일체되어 있는 불판이었는데요~~


이 불판이 상 전체라고 보셔도 무관할 만큼 아주 큰 불판입니다~~





셀프로 된장국, 여러 야채들, 샐러드 등이 무한 제공되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직원들과 알바생들도 친절하더라구요~~


거기에~~ 불쇼까지 해주더라구요~~

먹는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쏠쏠했어요~~





하하. 제가 호들갑 떨어서 좀 시끄럽습니다.ㅋㅋㅋ






맛있어서..또 ...시켰네요.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불판위에 올려놓고 먹었는데~~

된장찌개가 조미료 맛이 아니라 육수 제대로 우려내서 끓이셨나봐요ㅠㅠㅠ


할머니가 끓여주신 그런 맛있었어요~~!!


핵맛!!


거기에 천안 육하원칙 여기 사이드 메뉴 추천 하는데요~!!


사이드메뉴는 열무냉면!! 이거 드세요!!

비빔은 사실 별로였어요ㅠㅠ


열무물냉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육수있는 걸 시키셔야 맛있습니다!!




여기 불판이 진짜 좋더라구요~~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고기의 질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인들과 또 가고싶은 천안 두정동 맛집 육하원칙 방문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