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두정동 일식집-삿뽀로 솔직 방문 후기(제돈주고 먹음) 본문

건강한 맛집 탐방

두정동 일식집-삿뽀로 솔직 방문 후기(제돈주고 먹음)

유리구두빛 2017. 6. 8. 11:15









두정동 일식 집 삿뽀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정동 맛집, 두정동 일식집 삿뽀로 방문 후기 남겨요~~


아 여기서 너무 만족스런 한끼를 먹었는데요~~


회가 너무 먹고싶어 한 낮에 찾아간 일식집입니다~~ㅋㅋ


저는 9만원 코스로 먹었습니다.

9만원짜리 코스에는 회말고도, 스끼다시, 갈비찜까지 주는데,,정말 배불러요..




열심히 회를 백김치에 싸서 특제 젓갈소스에 먹는 모습입니다~~ㅋㅋㅋ


넘 맛있어요ㅠㅠㅠ 도미회를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달더라구요. 회도 두툼하고~~



자 회만 찍은 모습입니다~~~


여긴 정말 상견례나 모임하면서 먹기 좋은 맛집같아요. 좌식이어도 다리 아프지 않게

입식으로 앉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회는 사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ㅋㅋ 한사람에 9만원이면;; 거의 두배 가격이라고 하시면되는데


회와 스끼다시의 맛은 너무 일품이었지만, 회의 양이 아쉽다는 총평이었습니다.


역시나 비싼 횟집은 조금주는 거겠지요??;;


회는 진짜 맛있었어요~~

제돈 주고 가지 않으면 아깝지 않을것 같아욬ㅋㅋ


이상 일식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