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치즈케이크 추천-치즈케익팩토리 인생케익 본문

간호사의 일상

치즈케이크 추천-치즈케익팩토리 인생케익

유리구두빛 2017. 6. 8. 11:41





안녕하세요~~! 치즈케익 성애자 입니당~~ㅋㅋㅋ

제가 치즈케익 중에서 스타벅스 치즈케익 정말 좋아하는데요~~!!

우연히 롯데마트에서 치즈케익 세일해서 샀는데 왠걸ㅠㅠㅠ

인생 케익 만났습니다ㅠㅠㅠㅠ




바로 치즈케익 팩토리에요~!





아..사진을 찍기도 전에,, 맛에 취해.. 다 먹고 한조각 남았을때,

이성을 찾고 찍은 모습이에욬ㅋㅋㅋ


치즈가 정말 진해요~~!! 정말 이건. .인생 케익입니다ㅠㅠ 진정~~



스타벅스이 치즈케익 저리가라 로 맛있습니다ㅠㅠ 제가 롯데마트에서 세일해서 한 상자에 5천원주고 샀는데요~!!


인터넷 들어가보니 2만원이 넘더라구요;; 된장;'''


세일할때 왕창 사다둘걸 하는 후회가 마구마구 밀려옵니다~~


2만원대에 8조각이면, 그래도 저렴하네요!

스타벅스에서 치즈케익 사먹으려면 1조각에 6천원이니깐요;;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봅니다~~


치즈케익 팩토리 인생케익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