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천안 두정동 곰미 카페 추천-마카롱,에그타르트 맛집 본문

건강한 맛집 탐방

천안 두정동 곰미 카페 추천-마카롱,에그타르트 맛집

유리구두빛 2018. 5. 5. 22: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두정동 핫플레이스~!
먹자골목 쪽 가성비갑~!!카페를 소개드립니다♡

원래 마카롱 안좋아했는데
여기 사장님이 직접만든 수제 마카롱 먹고
완젼 반해버렸어요~!♡♡

특히 에그타르트는 제가먹어본 에그타르트중
갑입니다~♡♡

덕분에 행복한 주말저녁을 보냈어요♡

천안 두정동 곰미카페는 디저트카페로
부를만큼 다양한디저트와 음료메뉴가
눈길을 끌었어요~!♡♡

가격이 넘 착하지 않나요?ㅎ
마카롱은 하나에 천원,
에그타르트는 2500원~♡

저는 곰미카페서  젤 맛난 디저트
추천하라고 하면
에그타르트~!!♡♡짱추천합니다♡

진짜 겉은바삭, 속은 짱부드럽,
자극적이지 않은 달달함♡♡
얼그레이차와 극강의 조합이었어요♡♡

  우유 롤케익은. 저는 롤케익에대해
워낙 입맛이 까다로워서 ㅎㅎ
전 좀 달게느껴지더라구요~^^;


마카롱의 쫄깃함은 홍차를 부르고♡♡
두정동 곰미카페 완전 추천합니다♡
포인트도 적립해주고 해택이 많네여♡♡

천안 두정동 핫플레이스, 천안 맛집 디저트카페
곰미 카페 추천드리며
달달한 행복함. 느끼고싶을때
추천합니다ㅋ

담엔 디저트 세트를 맛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