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천안 성정동 황소고집- 솔직한 후기 본문

건강한 맛집 탐방

천안 성정동 황소고집- 솔직한 후기

유리구두빛 2017. 2. 7. 19:40


오늘 친구 5명과 소고기를 먹으려고 찾던중


블로그 추천이 가장 많은 성정동에 위치한 황소고집을 찾았습니다.


저희는 고급코스로 한사람당 30000원 짜리 코스로 주문을 했어요.


결과적으로는...별로였어요..ㅠㅠㅠ



차라리 돈 조금 더 주고 1인분을 괜찮은 걸 먹을걸 후회했어요ㅠㅠ


고기도 싱싱하지 않고, 반찬도 이렇다 맛있지 않고,,


다른 블로그에서는 김에 싸서 특제 간장소스에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그냥 간장맛이었어요. 왜 김이랑 싸먹는지도 모르겠구..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무한리필이다보니,,,,


고기를 선택적으로 골라서 시키는게 아니라 모듬으로 나왔는데... 차돌박이..맛없고 지방 많은 것을

참 많이 담아주시더라구요...


저희 옆 테이블에 앉은 손님들이 고기 보자마자 고기색깔이 이상하다고..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5명이 간거면 150000원인데,,, 차라리 마트서 고기사서 집에서 구워먹을 걸 그랬습니다.ㅠㅠ


아.... 블로거들 글 믿고 간건데...................................

실망했어요ㅠㅠㅠ


정말...3만원치도 못한 값이었어요...



고기 참 좋아하는데.. 고기도 검푸르고... 찝찝함이 가시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