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리큅 블렌더로 붓기제거에 효과적인 배즙(배주스) 만들기 본문

간호사의 건강 레시피

리큅 블렌더로 붓기제거에 효과적인 배즙(배주스) 만들기

유리구두빛 2017. 2. 10. 17: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붓기제거에 좋은~!! 배즙 레시피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아끼는 식구 1호, 리큅 LB-32HP 블렌더로 배즙 레시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베란다에 보니


설날에 아버지가 배를 잔뜩 가져다 주셨는데,


배를 다 먹지 못하니, 배가 아삭하지 않고 바람이 들고

제가 전날 짜게 먹어서, 자꾸 목이 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갈아먹기로 맘을 먹었습니다.ㅋㅋ


배야 내가 다 널 갈아 버리겠어~~!!


자!! 먼저 속은 비었지만, 보암직한 배를 준비합니다~!!



자 배를 고르게 잘라주세용~!


그리고~! 

 오늘 식구 1호(리큅) 볼겸 블렌더를 꺼내 보았습니다~~!


저 빛나는 자태가 보이시나용~??

하 이쁘기도 한데, 일은 정말 무진장 잘해요~~ㅋㅋ 저 닮아서욬ㅋ



배를 리큅에 넣고, 저는 물대신~~~ 배도라지 즙을 넣었어요~^^


그리고 중앙에 버튼을 한번 눌러줍니다~!!



짜짠~~ 그럼 요렇게~~ 고운 자태의 배즙이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꺄~~~ 맛있겠져??




아~~ 색깔이 참 곱지 않나요??

건더기 하나도 없이, 잘 곱게 갈려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넘 부드러워서 우유 안넣었는데 , 배 라떼같은 느낌이랄까~^^


여러분~! 오늘은 배즙 레시피 공유했어요~^^

제 식구 1호도 소개드렸네용^^


맨 첨에, 제가 리큅 LB-32HP 블렌더 살때,,, 다들 말렸었는데,

제가 꿋꿋이 우겨서 샀거든요.. 워낙 가정제품에 애정이 많다보니~~


근데, 정말 사길 잘했어요~^^


만능이에요~^^ 건더기 없이 잘갈리고 순식간에 잘 갈립니다^^


ㅎㅎ 제 1호 자랑좀 주저리 해봤어요~^^


깍아 먹었으면 하나 다 먹기 힘든 배를 갈아서 뚝딱 혼자서 마셨네요~^^


여러분들도~~ 배즙으로 붓기 제거 , 독소제거하시고 예뻐지는 하루 되시길 바래용~^^


담에 식구 2호 소개하면서 건강 간식 레시피 공유할게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