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다이어트 맛있는 낫또 레시피 2탄!(아로니아가루활용) 본문

간호사의 건강 레시피

다이어트 맛있는 낫또 레시피 2탄!(아로니아가루활용)

유리구두빛 2017.06.08 10:35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하하 요즘 제가 넘 바빠서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 저번에 낫또 맛있게 만드는 방법으로 들깨가루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유했었는데요~~


이번에도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은 제가 대박 레시피를 들고 왔습니다!!!


역시나 제가 일하는 곳인 병원에 만들어서 가지고 가,

같이 일하시는 간호사 쌤들의 맛평도 들어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박대박~!! 완전 맛있다고 어떻게 만드는 거냐고 질문 폭탄 맞고 왔답니다~

뿌듯뿌듯~~ 이런 폭탄이라면 여러번 맞아도 좋더랍니다~!



자, 먼저 준비물을 살펴볼게요~!

준비물 : 청양고추 1~2개(기호대로), 낫또 2팩, 현미씨눈 이나 햄프씨드(선택사항), 낫또팩에 들어있는 간장소스 1개, 아로니아가루, 꿀, 달걀 1개~




자 준비물을 한 접시에 한번 모아봤습니다~^^이제 섞을 일만 남았어요~!!!




이렇게 한 데 모아 휘저어 주면 낫또의 진이 막 생기면서 이렇게 걸죽하게 만들어 집니다~~


와우 ~~ 벌써ㅜㅜ 군침이 도네요`~~ 이렇게 휘저어 주면  끝입니다~~



ㅋㅋㅋ 너무 허무하게 쉽지 않나요??


자 이쁘게 먹어야 맛도 좋지요~??




저는 계란 후라이 위에 이렇게 낫또를 데코해보았어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저처럼 계란 후라이 위에 하셔도 좋고, 아니면 삶은 달걀해서 반숙으로 조리하신다음에

같이 섞어서 먹음 참 부드럽고 포만감 가득한 영양식이 된답니다~~!!


청양고추는 저희 몸의 신진대사를 높이기때문에 제가 레시피에 추가해 보았어요~~


어때요??


먹기 어려운 낫또 도 이렇게 요리하니까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먹기 힘드시면, 여기에 조리된 김을 싸서 드셔도 아주 ~~~ 맛있습니다!!!




이건 낫또를 삶은 양배추에 싸먹는 모습이에요~~




이건 낫또와 강황밥과 깻잎에 싸먹는 모습입니다~~


맛은어떠냐구요??



진짜 넘 핵꿀맛입니다~~!!


이 레시피 특허받고 싶습니다ㅠㅠ


특허는 어디서 받나요?~~ㅋㅋ


자 모두 다이어트에 좋은 낫또 레시피로 맛있게 드시고

모두 예뻐지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