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두정동 찰스리 헤어 매직 솔직 후기 본문

간호사의 뷰티

두정동 찰스리 헤어 매직 솔직 후기

유리구두빛 2017. 4. 29. 07:25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슬인 제머리가 날도 더워지는데
점점 부스스해져서 매직을 하러갔어요.

사실 찰스리 회원권  끊었다가
디자이너 쌤을 잘못만나는 바람에
머릿결 다상해서 한동안  안가고
2년만에 왔는데 쌤들이 많이 교체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머리 상할 일 없는 클리닉이나
하자 했는데 친절하게 그리고 실력있게
해주셔서

이번엔 쌤 믿고 매직하게 되었어요.
남자쌤인데 성함이 태경 쌤 이더라구요.

매직 첨부터 끝까지 거의 태경쌤이
신경써서 해줬어요~!  감사해요~!

저는 머리가 길어서 가격은 꾀 나왔지만
결과적을 정말 대만족이에요~!

자 매직 전 사진 볼게요.

부스스하고 참  심각합니다.


친절하게 심심하지않게 잡지책이나 차도
갖다주셔서 매직 2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았어요ㅎ

2제까지 다 바로 행구고
드라이 직후의 모습이에요~!
고데기로 마무리 하지 않았는데
정말잘펴졌어요.

이제 15일 뒤에 염색만하면더 예쁠듯 하네요.

이 글은 매직 후 이틀 뒤에 쓰는 후기에요~!
머리감았는데
정말 대박 잘펴졌어요~!!

태경쌤 넘 고마워요ㅜ 또갈게요ㅜㅜ

이 노답인 머리를ㅋㅋ

이 글은 제가 제돈주고 매직해서 올린글입니당~^^

'간호사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하스힐 피톤치드 수딩젤-LOHASHILL  (5) 2017.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