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의 건강 블로그

다이어트, 피부미영 코코넛 오일 추천-어니스트 코코넛오일 본문

간호사의 건강 레시피

다이어트, 피부미영 코코넛 오일 추천-어니스트 코코넛오일

유리구두빛 2017. 6. 8. 11:31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코코넛 오일 추천 드리려고 왔어요~~!!

저는 코코넛 오일 애용자에요~~

그러다가 진짜 제대로 된 코코넛 오일을 만나 요리에도 쓰고 몸과 얼굴에도

부지런히 바르고 있는 중독자 입니다~!!



제가 여기서 올리는 글들은 어디서 스폰 받고 올리는 글이 아니라,

제가 직접 써보고 좋은 것들만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올리는 글이니 오해하지 마세요!ㅋㅋ


자 어니스트 코코넛 오일 그러면 왜 추천하는지 한번 볼게요~~






어니스트 코코넛 오일은 각종 받기 어려운 마크가 5개나 됩니다~




자 코코넛 오일 고를 때 위의 사항들을 꼭 체크해보셔야 한다는 것 아셨나요??


코코넛 오일도 등급이 있다고 해요!!


코코넛 오일 고를때 제조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모르셨지요?? 저도 몰랐습니다^^;;





유일하게 급속 냉각 해서 제조 되는 어니스트 코코넛 오일이에요~~



어니스트 브랜드 자체가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탄생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갑니다~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 좋은 어니스트 코코넛 오일 쓰시고 모두모두~~

예뻐지세요~~